(2016년5·6월호) 에드버-보메 메르시(BAUME & MERCIER)

2016. 6. 3. 01:55예물·명품/시계


BAUME & MERCIER


진정한 챔피언 정신을 만나다

보메 메르시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런칭된 크로노그래프 라인을 통해 캐롤 쉘비가 보여준 불굴의 인내에 경의를 표한다. 이 시계들은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코브라에서 영감을 받았다. 경주용 로드스터 289인 CSX2128은 1963년 세브링 12시간 레이스에 출전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출전 번로 15번의 코브라는 캐롤 쉘비가 가졌던 영광의 꿈을 실현시켜주게 된다. 인내를 대단한 가치로 여기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동반자가 되어 줄 새로운 시리즈의 시계들이다. 케이프랜드 쉘비 코브라 컬렉션은 꿈을 향한 집념을 표현한다. 또한, 한 세기 전부터 높이 평가되어 온 보메 메르시에 시계의 세련된 디자인과 정확도를 결합하여 정상에 오른 레이서의 확신과 인내를 상징한다. 코브라의 성능에 영감을 받은 스위스 메뉴팩처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는 가장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과 정확도를 자랑한다. 백 케이스에는 컬렉션 명을 비롯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의 넘버와 코브라가 미국 챔피언십에서 첫 번째 우승을 거머쥔 해를 기념하는 문구인 ‘one out of 1,963’이 새겨져 있고, 사파이어 크리스탈에는 최상의 존경심을 담은 CSX2128의 기념비적 숫자인 15가 새겨져 있다. 이처럼 다양한 요소가 결합하여 새로운 케이프랜드 쉘비Ⓡ코브라 컬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폴리싱 /새틴 피니싱 스틸 버전 또는 강력한 내구력을 자랑하는 블랙 ADLC 코팅 스틸 버전으로 제작한 44mm 케이스가 강력한 파워를 자아낸다.



2015년부터 Carrol Shelby Inc와 파트너십을 맺은 보메 메르시에는 캐롤 쉘비가 보여준 불굴의 인내에 경의를 표하며, 케이프랜드 쉘비 코브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 케이프랜드 쉘비 코브라 1963 컴피티션.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새틴 피니싱 및 폴리싱

ADLC 코팅 스틸 케이스, 600만원대.



▲ 케이프랜드 쉘비 코브라 1963. 1,963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파워 리저브 48시간 , 새틴 피니싱 및

폴리싱 스틸 케이스. 500만원대.